토. 4월 20th, 2024

전체론적 아름다움에 대해 논의할 때 의미하는 바는 신체적, 정서적 웰빙 모두에 초점을 맞춘 접근 방식입니다. 전체론적 아름다움은 건강과 외모를 모두 최적화하기 위해 다이어트, 사용된 제품 및 명상, 태극권 또는 요가와 같은 관행을 전체론적 프레임워크에 통합하는 통합된 접근 방식을 말합니다.

홀리스틱 뷰티는 천연 화장품과 건강하고 마음을 챙기는 삶의 교차점에 있습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이러한 접근 방식은 유기농 재료, 최소한의 포장 및 강력한 환경적 지속 가능성을 강조합니다. 사람들이 더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노력함에 따라 소비자 채택이 증가한 기능으로, 자신과 지구에 대해 영향력 있는 진술을 하는 천연 제품을 찾도록 유도합니다. .

홀리스틱 뷰티 솔루션은 기존 제품보다 일반적인 미용 피부 질환에 대해 더 전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증상의 완전한 완화를 약속하는 보톡스 주사 또는 기타 노화 방지 약물과 같은 빠른 수정을 제공하는 대신 이러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은 “피부를 더 사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긍정적인 변화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Botox와 같은 노화 방지 제품이 더 널리 보급됨에 따라 특히 널리 퍼졌습니다.

Vogue 2020은 홀리스틱 뷰티 솔루션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우아하게 노화를 받아들이도록 돕는 방법을 보고했으며, 더 많은 소비자가 자연스럽고 저렴한 옵션을 선택함에 따라 이러한 추세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웰빙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와 아름다움에 대한 인식의 변화에 힘입어 최근 몇 년간 화장품 업계에서는 홀리스틱 뷰티 운동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또한 2009-11년의 글로벌 건강 위기 동안 이전에 웰빙을 위해 다른 소스에 의존했던 소비자들은 내부에서 외부로 자신의 몸을 공급한다는 아이디어에 개방적이 되었습니다.

에스테티션으로서 심신의 연결이 고객의 미적 경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는 것이 일상과 전반적인 웰빙에 대한 전체론적 접근을 장려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운동 수준이나 마사지 빈도와 같은 일상 습관에 대해 문의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일상과 건강 관리에 대한 접근 방식을 이해하는 즉시 피부가 내부에서 빛나도록 하는 치료 및 라이프스타일 수정을 포함하는 통합 솔루션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더 전체적인 미용 요법을 제공하려면 섭취 가능한 성분과 국소 성분을 결합한 제품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아로마 경험을 위한 에센셜 오일이나 식물 추출물이 포함될 수 있으며 동시에 내부에서 모발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 대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두피가 수분을 유지하고 머리카락이 가능한 한 영양이 풍부한 상태로 유지되도록 더 많은 영양식을 섭취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활기차고 반짝이는 자물쇠를 제공하는 동시에 그들의 마음이 웰빙과 행복에 집중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